2019-03-29 www.wikitree.co.kr

Social Ad Report
네이티브 광고 뉴스레터

위키트리 소셜광고 리포NO . 103

베스트 네이티브 광고

페이스북 노출수
941,626
페이스북 공감수
2,016
페이스북 댓글수
12
트위터 확산수
362,539
트위터RT수
1

“형이 왜 거기서 나와?” 클로이 모레츠 욕실에 등장한 제임스 코든

SNS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영국 가수 ‘아델’이 차 안에서 대표곡을 열창하는 영상을 한번쯤 본 적이 있을 터다.  이 영상은 영국의 유명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카풀 노래방(Carpool Karaoke)’에서 소개됐다. 유명 가수를 초대해 자동차 드라이브를 하면서 그 가수의 노래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Giphy‘아델’이 출연한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약 2억뷰를 기록했다.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바로 그 ‘제임스 코든’이 최근 ‘클로이 모레츠’와 호흡을 맞춰 주목을 끌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hloe Grace Moretz(@chloegmoretz)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9 3월 18 4:03오후 PDT 클로이모레츠 인스타그램배우 ‘클로이 모레츠’는 헐리우드의 ‘국민 여동생’으로 불린다. ‘에릭남 절친’으로 알려져 국내에서도 친숙한 스타다. 가수와 주로 호흡을 맞춘 ‘제임스 코든’이 ‘클로이 모레츠’와 함께한다는 소식만으로도 충분히 인상적이다. 심지어 이번에는 차 안이 아니라 욕실에서 만났다.Sk2 Youtube영상은 #BareSkinChat(#민낯토크)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다. ‘클로이 모레츠’의 맑고 투영한 피부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욕실을 습격한 ‘제임스 코든’이 ‘클로이 모레츠’와 의외의 케미를 선사한다.이하 SK2 Youtube역시 ‘제임스 코든’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클로이 모레츠’의 피부 좋아지는 법을 전수받기 위해 그가 선택한 것은 탭 댄스. 게다가 ASMR에 도전하기도 한다. 이는 뷰티 영상이라기 보다 유쾌한 미드나 예능 프로그램을 연상케 한다.영상은 유머러스한 에피소드로 진행된다. SK2 최초로 뷰티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하여, 마치 시리즈 형태의 ‘미드’처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제임스 코든’은 ‘카풀 노래방’에서 보여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했다.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SK2가 그 간 선보인 적 없는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로 더욱 눈길을 끈다. 영상을 감상해보면 1편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클로이 모레츠’가 ‘제임스 코든’의 뷰티 코치로 활약한다는 점은 흥미로울 수밖에 없다.뷰티 코치로 나선 ‘클로이 모레츠’를 반신반의하던 ‘제임스 코든’이 결국 피부관리를 위해 열심히 따라하는 모습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그는 ‘클로이 모레츠’를 따라 얼굴을 ‘팡팡팡’ 두드리며 특유의 재치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클로이 모레츠’와 ‘제임스 코든’의 케미뿐 아니라 또 다른 ‘특급 케미’도 준비해 깨알 재미를 더했다.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와 코미디언 ‘와타나베 나오미’도 SK2 트레일러 영상에 등장한다. 이들도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다양한 에피소드의 민낯 토크를 공개한다.오는 20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 이어 본편은 25일을 시작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글로벌 스타 4인이 ‘피테라 에센스’를 이용해 피부를 가꾸는 내용이 유머러스하게 담겼다고 하니 기대해보자.  ‘클로이 모레츠’는 “촬영하는 동안 정말 많이 웃었어요. 영상을 보시는 분들도 마찬가지일거에요~”라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들의 ‘빅재미’를 예고하기도 했다. 추후 공개될 다양한 에피소드 영상들은 SK2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nsor=하이트진로
2019-03-26
Sponsor=오비맥주
2019-03-28
Sponsor=네스프레소
2019-03-25
Sponsor=소니코리아
2019-03-25

숫자로 본 위키트리

트래픽 현황(Google Analytics)
2019-02-26 ~ 2019-03-26
순방문자 7,876,323
페이지뷰 63,486,874
2018-03-26 ~ 2019-03-26
순방문자 70,574,943
페이지뷰 816,899,102

WIKITREE Now

중앙선관위, 선거여론조사 사전신고 면제 10대 인터넷언론사 중 위키트리 선정
안녕하십니까?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위원장 김영원)는 위키트리를 인터넷언론사 가운데 선거여론조사 실시신고 제외대상 10개 언론사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MSN, 줌 등 포털 사이트와 함께 위키트리, 톱스타뉴스, 오마이뉴스 등 인터넷신문사를 포함해 모두 10개 인터넷언론사를 선거여론조사 실시신고 제외대상으로 선정했습니다. 공직선거법에서는 '전년도 말 기준 직전 3개월 간의 일일 평균 이용자 수 10만명 이상인 인터넷언론사'를 선정해 선거여론조사를 실시하기 전에 사전에 신고할 필요가 없는 실시신고 제외대상 인터넷언론사를 선정하도록 정하고 있습니다. 결정방법은 미디어채널, 닐슨코리안클릭 등 2개 웹사이트 분석 평가기관에 현황 파악을 의뢰해 그 중 1개 기관 이상에서 일일 평균 이용자수 10만명 이상인 인터넷언론사를 선정하게 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집계에 따르면 같은 조사 기간 동안 위키트리는 매일 70~120만명의 이용자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위키트리는 2019년 2월 1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선거여론조사를 실시하는 경우 사전 신고를 면제받게 됐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티브 광고 확산채널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 위키트리 2010년 2월 창간부터 '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이란 이름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선도해왔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에서 가장 오랜 경험과 가장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스토리 목록에 'partner'표시를 명백히 하고, 스토리 본문 머리에는 반드시 'promoted by'라는 표시로 광고주 또는 스폰서를 투명하게 밝힙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실행후 가장 정확하고 다각적인 분석을 담은 결과보고서(scorecard)를 전달해 드립니다.
  •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부정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위키트리 WIKITREE (c) 서울시 중구 정동길 35 두비빌딩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