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2 www.wikitree.co.kr

Social Ad Report
네이티브 광고 뉴스레터

위키트리 소셜광고 리포NO . 111

베스트 네이티브 광고

페이스북 노출수
833,408
페이스북 공감수
5,091
페이스북 댓글수
1,818
트위터 확산수
357,091
트위터RT수
1

“계속 눈 가리고 봄ㅠㅠ” 사전 관객 극찬받은 공포 영화 ‘암전’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두운 공간. 한 여자가 두려움에 떨며 무언가를 향해 핸드폰 카메라를 들이댄다. 그리고 오싹한 느낌에 뒤를 돌아봤을 때 그녀의 눈앞에 충격적인 공포의 실체가 드러난다. 이하 영화 ‘암전’ 티저 예고편 / CGV 페이스북오는 8월 관객들을 극한의 공포로 몰아넣을 영화 ‘암전’이 찾아온다. 7월 18일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극장에 불이 꺼지는 순간 공포가 시작된다’는 카피와 함께 어둠 속에서 벌어지는 충격적인 사건들이 드러난다. 벌써부터 공포 영화 팬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암전.’ 올여름 이 영화를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하는 이유를 살펴봤다. # ‘공포 영화를 넘어선 공포 영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스토리 ‘암전’은 ‘영화에 관한 영화’라는 독특한 설정을 통해 그동안의 공포 영화와는 전혀 다른 색다른 공포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는 신인 영화감독 지망생인 ‘미정’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8년째 공포 영화를 준비하던 그녀는 어느 날 후배에게 지나친 잔혹함으로 인해 상영이 금지된 공포 영화 ‘암전’에 대해 듣게 된다. 감독 데뷔가 절실했던 그녀는 소재를 찾기 위해 그 영화의 실체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미정은 영화의 실체를 추적하던 중 영화를 만든 감독 ‘재현’을 만나게 된다. 그는 미정에게 “그 영화는 잊어, 죽음보다 끔찍한 인생 살기 싫으면”이라고 경고한다. 하지만 미정은 감독 데뷔를 위해 ‘암전’에 더욱 광적으로 집착하게 되고, 이후 끔찍한 진실을 맞닥뜨리게 된다. 김진원 감독은 한 인터뷰에서 ‘어릴 때 재밌게 본 영화에 나온 장소를 찾아가는 컨셉의 외국 TV 프로그램에서 영화 소재를 얻었다’고 밝혔다. 영화감독이 작품을 준비할 때 빠져드는 광기를 공포로 풀어보면 좋겠다고 생각한 것. 영화감독이 주인공인 만큼 김진원 감독 자신의 이야기도 자연스럽게 반영됐다. ‘암전’이 공포 영화로서 탄탄한 스토리를 지닌 이유다. # “무조건 믿고 보는 조합” 서예지 X 진선규의 ‘미친 연기’신선한 것은 영화 스토리뿐만 아니다. 배우 서예지와 진선규의 조합 또한 영화에 주목해야 할 이유다. 서예지 씨는 드라마 ‘구해줘’를 통해 소름 돋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특히 극 중에서 선보인 광기 어린 ‘방언 연기’는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서예지 씨는 이번 영화에서 자신의 공포 영화를 만들기 위해 영화 ‘암전’의 실체에 다가가는 ‘미정’ 역을 맡아 또 한 번 광기 어린 연기를 보여준다. 영화 ‘범죄도시’, ‘극한직업’으로 충무로 최고의 씬스틸러가 된 진선규 씨의 연기 또한 관람 포인트. 그는 선과 악이 공존하는 특유의 광기 어린 연기로 영화 ‘암전’을 만든 감독 ‘재현’을 연기했다.  특히 예고편에 등장한 “어때 내 영화.. 무서워?”라는 그의 대사는 그 한마디만으로도 순간 등골을 오싹하게 할 만큼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두 사람 모두 강한 에너지가 필요한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계속 눈 가리고 귀 막고 봤다ㅠㅠ” 10명 중 9명이 극찬한 ‘암전’‘암전’은 사전 관객들에게도 극찬을 받았다. 10대들을 대상으로 한 모니터 시사회에서 5점 만점 중 무려 만족도 4.0, 공포도 4.2, 추천도 4.5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한 것이다. 관객들은 영화를 본 후 “계속 눈 가리고 귀 막으면서 봤다. 배우들도 연기 너무 잘하고 끝까지 스릴감 있게 본영화”, “미쳤다 레알 꼭 봐야 함”, “공포 영화에서 이 정도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라니..” 등 SNS에 극찬을 쏟아냈다.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역대급 공포 영화’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는 영화 ‘암전.’ 김진원 감독은 영화 ‘암전’을 만드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영화이기 때문에 ‘암전’이라는 제목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암전’은 영화 제목처럼, 극장의 불이 꺼지는 순간부터 영화가 끝나는 순간까지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숨 막히는 긴장감과 공포를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는 8월 15일 개봉한다. 영화 ‘암전’ 티저 포스터
Sponsor=하이트진로
2019-07-22
Sponsor=한화아쿠아플라넷
2019-07-16
Sponsor=링거워터
2019-07-22
Sponsor=불꽃로드 2019
2019-07-09

숫자로 본 위키트리

트래픽 현황(Google Analytics)
2019-06-16 ~ 2019-07-16
순방문자 13,018,611
페이지뷰 214,667,796
2018-07-16 ~ 2019-07-16
순방문자 68,473,107
페이지뷰 1,026,185,635

WIKITREE Now

위키트리 전북취재본부를 개설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위키트리가 6월 7일을 기해 전북취재본부(본부장 한평희)를 개설했습니다. 이로써 위키트리는 광주전남취재본부(구 호남취재본부), 부산경남취재본부, 경기북부취재본부, 인천취재본부에 이어 전북취재본부를 개설함으로써 전국 취재망을 더욱 확충하게 됐습니다. 위키트리 전북취재본부는 전주시를 중심으로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김제 등 지역에 있는 각급 기관과 기업, 문화, 관광, 사회, 교육, 라이프스타일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생생한 지역 뉴스를 전해드리게 됩니다. 위키트리 전북취재본부는 전북지역의 역동적인 뉴스를 위키트리의 강력한 확산채널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 젊은 층과 SNS와 모바일을 중심으로 폭넓게 전파시키게 될 것입니다. 위키트리는 앞으로 대전 및 충남북, 강원 지역 등 각 권역별로 지방취재본부를 계속 확충 개설해 나갈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티브 광고 확산채널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 위키트리 2010년 2월 창간부터 '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이란 이름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선도해왔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에서 가장 오랜 경험과 가장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스토리 목록에 'partner'표시를 명백히 하고, 스토리 본문 머리에는 반드시 'promoted by'라는 표시로 광고주 또는 스폰서를 투명하게 밝힙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실행후 가장 정확하고 다각적인 분석을 담은 결과보고서(scorecard)를 전달해 드립니다.
  •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부정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위키트리 WIKITREE (c) 서울시 중구 정동길 35 두비빌딩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