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10 www.wikitree.co.kr

Social Ad Report
네이티브 광고 뉴스레터

위키트리 소셜광고 리포NO . 21

베스트 네이티브 광고

페이스북 노출수
4,199,343
페이스북 공감수
56,375
페이스북 댓글수
2,042
트위터 확산수
650,369
트위터RT수
1,852

데미소다 같은 소주 '순하리 사과맛' 출시

데미소다(왼)와 ‘처음처럼 순하리 사과맛’ / 롯데주류 제공 유자와 복숭아에 이어 이번엔 사과다. 롯데주류가 세 번째 달콤 과일 소주를 출시했다. 이번엔 사과맛이다.  ‘순하리 처음처럼 사과맛’(이하 순하리 사과맛)은 지난달 26일 남부지역에서 먼저 판매되기 시작했다. 이후 SNS와 인터넷 블로그에 리뷰가 올라오면서 '순하리 사과맛'에 대한 관심이 번져가고 있다. 네이버블로그 ‘먹방소녀의 뷰티살롱’(표시는 위키트리) '순하리 사과맛'은 12도 저도수 소주에 사과 과즙과 향을 더했다. 블로그와 SNS 리뷰에 따르면 저탄산 사과음료 ‘데미소다’가 떠오르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라는 것. giphy.com지난 3월 출시된 '순하리 유자맛'이 알코올 도수 14도, 지난 7월 출시된 '순하리 복숭아맛' 역시 알코올 도수 14도였다. 이에 비해 2도가 더 낮은 ‘순하리 사과맛’은 작정하고 ‘순한 맛’을 공략한 것으로 평가된다. 네이버블로그 ‘먹방소녀의 뷰티살롱’ 롯데주류 측은 “연말 모임이 잦은 12월, 여성들이 술자리에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며 새로 나온 '순하리 사과맛'을 설명했다. '순하리 사과맛'은 지난 9일부터 서울에서도 판매가 시작됐다.
Sponsor=11번가
2015-12-14
Sponsor=삼성서울병원
2015-12-22
Sponsor=듀렉스
2015-12-11
Sponsor=YAP
2015-12-18

숫자로 본 위키트리

트래픽 현황(Google Analytics)
2015-11-22 ~ 2015-12-22
순방문자 16,892,119
페이지뷰 88,045,756
2014-12-22 ~ 2015-12-22
순방문자 137,896,597
페이지뷰 929,885,821

네이티브 광고 해외사례

Slate and Wells Fargo
SB Nation and Nike

WIKITREE Now

‘네이티브 애드 스코어카드(Scorecard) 서비스 시작’
네이티브 애드 결과분석 보고서인 '스코어카드(scorecard)‘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네이티브 애드 성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별도 페이지를 제공해드리고, 내용과 성능이 더욱 보강되었습니다 위키트리는 앞으로 보다 나은 결과 리포트를 위해 Native Ad Scorecard를 더욱 다듬고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네이티브 광고 확산채널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WIKITREE 네이티브 광고

  • 위키트리 2010년 2월 창간부터 '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이란 이름으로 네이티브 광고를 선도해왔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에서 가장 오랜 경험과 가장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스토리 목록에 'partner'표시를 명백히 하고, 스토리 본문 머리에는 반드시 'promoted by'라는 표시로 광고주 또는 스폰서를 투명하게 밝힙니다.
  •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실행후 가장 정확하고 다각적인 분석을 담은 결과보고서(scorecard)를 전달해 드립니다.
  • 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는 부정청탁금지법(김영란법)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위키트리 WIKITREE (c) 서울시 중구 정동길 35 두비빌딩 5층